|
회원의 사용 가능 포인트가 0P보다 작은 경우 마이너스(-) 포인트로 표시됩니다. 상품구매 후 적립받으신 포인트를 사용 후 기존에 구매한 상품을 취소하실 경우 마이너스(-) 포인트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.
[예시] A 상품을 구매하여 100P 적립 > 다음 주문에 100P 사용 > A 상품구매 취소(적립취소) > 마이너스포인트 발생 사용 가능 포인트 : 100p > 0p > (-)100p = (-)100p
※마이너스(-) 포인트는 추후 적립 시 사용 가능 포인트와 상계됩니다.
|
|
포인트 적립을 원치 않는 경우, 주문 결제 단계에서 [주문 시 포인트 미적립]을 선택 후 결제하면 해당 주문 건에 대해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. 선택된 설정은 다음 주문에도 유지됩니다.
다시 포인트 적립을 원하는 경우 [주문 시 포인트 미적립] 체크 박스를 선택하지 않고 결제 하시면 됩니다.
※ 주문 시 포인트 미적립을 선택하여 결제하면 주문 완료 후 적립은 불가합니다. ※ 기관회원, 선생님회원, 일반회원을 대상으로 포인트 미적립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|
|
홈페이지 하단의 '업체회원 가입' 버튼을 클릭하여 회원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
회원 가입을 위한 본인 인증 실패 시,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팩스(02-3444-0308)로 발송 후 업체 등록을 먼저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고유번호가 아이디로 생성됩니다.
|
|
회원 가입 진행 시 ‘기관 회원’으로 선택하여 회원 가입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. 회원 가입을 위한 본인 인증 실패 시,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을 팩스(02-3444-0308)로 발송 후 학교 등록을 먼저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 ※ 사업자등록번호 또는 고유번호가 아이디로 생성됩니다.
|
|
아이스크림몰에서는 비회원 구매가 가능합니다.
※ 단, 포인트 적립 혜택을 비롯한 회원에게 제공되는 각종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.
로그인 페이지의 ‘비회원 주문조회’에 주문 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면, 주문 조회, 배송 조회, 영수증 발급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|
|
|
|
[통합 회원] 선생님 회원, 일반 회원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 > 통합회원정보 수정하기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
[기관 회원, 업체 회원]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. 사업자 정보 변경은 고객센터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|
|
|
|
|
|
|
|
|
|
|
|
|
[통합회원] 선생님 회원, 일반 회원
마이페이지 > 회원 탈퇴 페이지에서 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
통합 회원 탈퇴 시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(아이스크림, 아이스크림 연수원, 아이스크림몰, 쌤튜브, 쌤블로그, 띵커벨, 아이스크림 교과서, 클래스툴)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[기관 회원, 업체 회원]
탈퇴를 원하시는 경우, 1:1 문의 게시판,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, 고객센터(1544-6040)로 요청해 주시면 탈퇴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.
①아이디는 탈퇴할 경우 재사용 및 복구가 불가능 합니다. 탈퇴한 아이디는 본인과 타인 모두 재사용 및 복구가 불가하오니 신중하게 선택하시기 바랍니다.
②탈퇴 후에도 게시판형 서비스에 등록된 게시물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. 게시물 삭제를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신 후 탈퇴해 주세요.
탈퇴 후에는 회원 정보가 삭제되어 본인을 확인할 수 없어 게시물을 삭제해드릴 수 없습니다.
③아이스크림미디어 서비스 중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신 회원님은 탈퇴를 신청하시기 전에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환불 관련 상담을 반드시 해 주시기 바랍니다. 탈퇴 후에는 환불이 어렵습니다.
|
|
|
|
포인트는 아이스크림몰 회원 가입, 상품 구매 후 배송완료, 수업활용팁/전국교실자랑/상품후기 작성 시 지급해 드리고 있습니다.
1포인트는 1원의 가치로 상품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, 신용카드나 가상계좌 등 다른 결제 수단과 함께 사용이 가능합니다.
통합 회원의 경우, 아이스크림몰에서 지급받은 포인트는 아이스크림몰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.
포인트는 적립 후 1년간 사용 가능하며, 유효 기간이 지난 미사용 포인트는 자동 소멸됩니다.
|
|
기관 회원, 업체 회원은 회원 가입 시 작성한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 인증을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
개인별 메일함 설정에 따라 아이스크림몰에서 발송한 메일이 스팸 메일로 분류되는 경우가 있으니 임시 비밀번호 메일 수신이 되지 않았을 경우, 먼저 스팸 메일함을 확인 부탁드립니다.
회원 가입 시 작성한 이메일 주소가 맞지 않는 경우, 이메일로 임시 비밀번호를 받을 수 없기 때문에 휴대폰 인증으로 비밀번호 찾기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.
담당자가 퇴사하여 이메일, 휴대전화 인증이 모두 되지 않는 경우, 1:1 문의 게시판, 아이스크림몰 카카오톡 플러스친구, 고객센터(1544-6040)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|
|
아이스크림미디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(아이스크림, 아이스크림 연수원, 아이스크림몰, 쌤튜브, 쌤블로그, 띵커벨, 아이스크림 교과서, 클래스툴)는 통합 회원으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별도의 회원 가입 없이 아이스크림몰에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.
|